오늘양식

합법적 입국

오렌지와 은하수 2011. 3. 31. 08:02

 

 

예수께서 가라사대 “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“ - 요한복음 14:6

 

내가 강연하기 위해 아내와 함께 외국으로 떠났는데 비자 문제로 인해 도착한 나라에서 입국을 거절당했습니다. 우리는 우리가 받은 비자가 우리가 방문하려는 그 나라에 의해 제대로 발행되었다고 생각했지만, 그 비자는 효력이 없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. 정부 관료 몇 사람이 노력해봤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고, 우리는 입국이 허락되지 않아 결국 다음 비행기로 미국으로 돌아와야 했습니다. 아무리 많은 중재도 우리가 입국을 위한 정당한 인증을 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바꿀 수 없었습니다.

 

비자 문제 때문에 불편을 경험하기는 했지만, 인생의 마지막 때에 입국이 거절되는 것과는 비교할 수가 없습니다. 나는 천국에 들어가는 정당한 입국허가 없이 하나님 앞에 서게 될 사람들에 대해서 말하는 것입니다. 그들의 종교적인 노력과 선한 행실의 기록들을 나열한다면 어떨까요?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. 그들의 신원을 확인해 줄 참고인을 부른다면 또 어떨까요? 그것도 통하지 않을 것입니다. 누구나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길은 오직 한 가지밖에 없습니다. 예수님은 “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”(요 14:6)라고 말씀하셨습니다.

 

그리스도께서 그의 죽으심과 부활을 통해 홀로 우리의 죄 값을 치러주셨습니다. 그리고 주님만이 우리를 하나님 아버지가 계신 곳에 정당하게 들어가게 해주십니다. 예수님을 믿으십니까? 유효한 천국 입국비자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 

천국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고, 성경은 오직 한 길만 있다고 말하고 있다고 합니다.

선한 일로는 누구도 들어갈 수 없으며 오직 하나님의 아들을 믿음으로만 갈 수 있습니다.

 

오직 그리스도를 통해서만 하나님 아버지가 계신 곳으로 들어갈 수 있다

'오늘양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인생은 공평하지 않다?  (0) 2011.04.12
오늘 주님을 섬기라  (0) 2011.03.31
꽃을 피우려면  (0) 2011.03.22
인식의 문제  (0) 2011.03.15
5분 규칙  (0) 2011.03.11